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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4. 1. 재시도 신뢰성
특정 그룹의 사람들에게 동일한 기간의 시간 간격으로 크로스 재방송  같은 테스트가 반복됩니다.
제 2 측정 값은 제 2 측정 값과 비교되어 두 값 사이의 상관 계수를 계산한다.
이것을 재검사 신뢰도 요인이라고합니다. 크로스 3회 재방송 동일한 사람을 예약하는 데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측정 도구입니다.
이 기간 이후에 점수간에 일관성이나 안정성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재검사의 신뢰도를 안정성 계수라고도합니다. 그러나 몇 가지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오류의 크기는 전면 및 후면 측정의  실행 간격이 어떻게 달라지는 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간격
오랜 시간 동안 잡고 있으면 재시험의 신뢰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이 너무 짧게 붙잡는 경우에,
그것이 기억과 실천에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둘째, 평가 도구 또는 테스트에서 샘플링 된 항목의 오류 분산은 안정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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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의 능력이 항목에 따라 크로스 3회 재방송 다르게 측정 될 수 있다면,
반복적으로  크로스 4회 재방송 사용되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셋째, 사후 검사의 실시에 따라 신체 상태, 시간대,
동기 부여, 태도 등에 따라  오차가 커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11. 4. 2. 반 신뢰도
하나의 측정 도구를 하나의 평가 그룹에 적용하여 스플릿 – 1/2 안정성 제공
적절한 방법으로 측정 점수의 두 부분으로 나뉘며,
두 점수 사이의 상관 관계 계산의 신뢰성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하나의 측정 도구를 두 개로 나눕니다.
이 방법은 전반부와 후반부로 나눌 수 있으며 짝수와 홀수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종류, 난이도 등을 고려하여 내용이 서로 유사한 두 부분으로 나누는 것도 가능합니다.
@ p281
절반의 신뢰성은 신뢰성을 계산하기위한 간단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사고의 두 부분은
이질성과 균질성이 너무 커질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동질성이 너무 낮습니다.
항목 또는 매우 균질 한 항목으로 구성된 측정 도구의 경우,
가능한 한 많이 피해야합니다.
균질 시험의 신뢰성
동등한 형태의 신뢰도는 A와 B 두 가지 유형의 동형 접합성 (homozygosity)
신뢰성 계수는 ​​균질 시험 간의 상관 계수를 계산하여 측정합니다. 이 상관 계수
등가 계수라고합니다. 동형 접합체의 특징은 분명히 다르다.
내용과 같은 두 가지 테스트는 측정 이론에서  동질성 또는 동일성을 갖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질문으로 구성된 측정 도구입니다. 문제의 어려움, 차별의 정도,
그것은 측정 도구입니다.
동형 접합자가 되려면 질문의 내용, 형식, 길이 및 난이도가 동일해야하며,
표준  편차는 동일해야합니다. 사실 이러한 조건으로 동형 접합체를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엄격한 신뢰성과 타당성이 요구되는 지능 검사의 경우,
상 동성 검사의 신뢰성이 요구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러한 균질 시험의 사용
오랜 연구 기간과 많은 연구 자금이 투자되어야합니다.

11. 4. 1. 질문의 관련 가치
전술 한 균질성 시험 신뢰도, 절반 신뢰도 및 재시도 신뢰도가 시험되고,
서로 다른 테스트 간의 점수의 일관성이 안정성을 판단하는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항목의 항목 간 일관성은 서로 독립적 인 항목입니다.
그리고 항목의 점수의 일관성은 상관 계수로 크로스 3회 재방송 간주됩니다. 하나의 테스트에서
문제는 질문과 답변 사이의 답변이 응답과 일치하는지 여부입니다
그것은 동질성 정도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항목의 내부 일관성은 계수로 계산됩니다
균질성.
@ p282
시험 문장이 동 질적이라고 가정한다면, 시험은 단일 특성을 측정하는 것이며,
어려움은 또한 그것이 상대적으로 동일 함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단일 속성 또는 동질성이 가정되는 경우
비 계측 장비의 경우 크로스 4회 재방송 , 항목의 내부  일관성을 계산하면 테스트의 신뢰성은 과소 평가됩니다
쉬운.
제 11 장 연습 문제
1. 측정 및 평가의 개념,차이점, 공통점, 관련성을 확인하십시오.
분명히.
2. 실제로 좋은 평가로 받아 들일만한 것을 찾아보십시오.
기준을 얼마나 잘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 널리 사용되는 하나의  시험 또는 시험 문제를 선택하고 실제로 그 신뢰성과 유효성을 계산하십시오
자.
4. 크로스 4회 재방송 신뢰성과 타당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관한 전문 서적을 읽으십시오.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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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장 평가 도구
A. 개요
“공이 서 있더라도 꿰매어 야합니다.” 평가 이론이 아무리 훌륭하다해도,
사용할 수있는 공구가있는 경우에만. 평가 대상은 매우 다양합니다. 최근 몇 년간
가정 환경 및 사회 환경을 진단하기위한 조치도 개발 중입니다. 교육 및 심리학 분야
가장 널리 평가되는 평가의 내용은 학업, 정보, 적성 및 성격입니다. 관심사 또는 가치
등등. 여기에서 가장 대표적인 테스트를 소개하는 수준에서
도구.
학업 성취도 평가는 교사가 실시한 테스트, 전문가가 표준화 한 테스트,
그리고 국제 수준의 학업 평가. 지능 평가는 Binet 테스트, Wechsler 테스트 등으로 수행됩니다.
대표적인 개인 시험이며 집단에 대한 많은 지능 검사가 개발되어 사용됩니다. 적성 검사
일반 적성 검사, 일반 적성 검사, 특수 적성 검사. 성격 테스트에는 MMPI, CPI 및
Cattell의 16 가지 성격 요인 테스트. 사영 시험으로, Rorschach 시험,
TAT 테스트.
B. 학습 목표
1. 다양한 평가 도구를 체계적으로 이해합니다.
2. 학업 성취를위한 평가 도구를 이해합니다.
3. 지능 측정 도구를 이해하십시오.
4. 적성 평가 도구를 이해하십시오.
5. 성격 평가 도구를 이해하십시오.
C. 주요 용어
IQ, 언어 추론, 정신 추론, 정신 운동 기능, 기계 적성, 예술 적성,
음악 적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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